Mustang Pub - Pub in Daejeon, South Korea
Mustang Pub in Daejeon
Description
우선 서비스부터 기분을 상하게합니다..왜 손님한테 스웩질을하는지.. 피자한판나오는데..40분이상 걸리는데..늦는다는 아무런 말도 없고..콜라는 얼음이 다녹아서 물로 변하고..맥주시켰는데 바에 쌓여있던 기본안주도 안갖다주고...맛이라도 있었으면 이렇게 까지 기분이 안상했을건데..피자가 덜익었나 밀가루냄새에.. 맛도 최악임..이런데가 왜 피자 맛집인지 이해가 안감..
More가격 빼면 모두만족
분위기 맛집 술도 음식도
색다른 분위기가 구도심에~~^^
서버가 손님들에게 관심을 주지 않아서 주문하기가 매우 힘들었다. 지나가던 사람 붙잡고 겨우 주문함. 음료 나올 때 뭐가 뭔지 말도 안 해줌. 피자는 맛있었으나 글쎄.. 맥주나 칵테일은 그냥저냥이었고, 그닥 유쾌한 식사는 아니었다. 재방문은 없을듯.
More피자 맛집, 칵테일도 여기가 더 맛있어링...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요!
피자와 맥주가 매우 맛있음. 강추!!
피자 맛집이네요~ 맥주도 맛있고 분위기가 되게 좋아서 친구나 연인과 같이 하기 좋아요
More전사피자 진짜 맛있어요 ㅠㅠ윙도 시키면 감자튀김이랑 샐러드까지 푸짐하게 나옵니다 ㅎㅎ
More감바스는 별로 피자 맛있었다
크리스마스때 갔었는데 저녁때 웨이팅이 쫌 있었다. 분위기는 어둡긴해도 펍느낌감안하면 감각적이고 좋았다.맥주는 어느 생맥주집에서 맛볼수있는 그런 맛이다. 맥주보다 인상깊은건 피자였다. 반반피자로 전사의피자와 치즈피자 반반시켰는데 전사의피자가 더 맛있었다. 피자전문점에서 맛볼만한 그런 피자맛을 느꼈다. 다만 가격이 쫌 비싼게 단점이다.
More치즈피자 맥주 칵테일 맛집
양은 많음.. 맛은 그닥... 줄서서 먹을맛은 아닌듯
발롱도르로 변경됨
피자.맛있으나 가격깡패 한번가고 안갑니다...아래 리뷰 봤는데 실망이네요..
More피자가격도 적당히 올려야지 작년 17000원 짜리가 지금 21500원으로 됨.
More평범함
바텐더가 칵테일 만들다가 거품같은 내용물 넘치니까 입으로 직접 빨아들여서 안넘치게 한거 봄... 다른 데서는 맥주나 주 류 거품 넘치려고 하면 수저로 덜어내던데 어떻게 오픈된 바 공간에서 손님들도 보는데 거품? 내용물 넘친다고 그 내용물을 입으로 덜어내서 만들 생각을 할 수 있는지 모르겠음. 그 외에도 불친절했고 비싸서 별로 다신 가고 싶지않음.
More분위기 좋고 안주도 칵테일도 맛있다
Want to order over the phone?
Call +82 50-71494-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