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bok Kimbap/金满福鲍鱼饭卷 - Gimbap restaurant in Cheju, South Korea
Manbok Kimbap/金满福鲍鱼饭卷 in Cheju
Description
Privilege
전복김밥 맛이 좋았습니다. 긋
김밥 너무 맛있어요 지인 추천으로 간곳인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포장해서 바다에서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More공항 내리자마자 너무 배고파 바로 간 집인데..조금 비싼편이지만, 전 맛있었어요. 함덕쪽 해녀김밥집보다 덜 자극적이고, 제주에서 먹어본 김밥중 젤 낫네요. 강추드립니다. 테이크아웃만 되는데 잠시 주차하고, 차안에서 먹어도 되더라고요. 덮밥도 맛있습니다. 아이들은 숯불갈비 주먹밥을 잘 먹네요. Sns이벤트로 누룽지 받았어요. 오징어단무지무침은 가격대비 양이 조금 아쉽네요.
More이걸 굳이..... 이돈 주고....별 맛도 없고... 특징도 없는 전복밥..
More김밥에 들어간 계란이 부들부들 맛있어요. 오징어무침도 너무 맛나요.또 먹고 싶네요.
More고소하고 쫄깃하고 맛있어요. 전복덮밥. 김밥. 오징어 김치는 안샀어요. 가격이 사악하지만, 한 번은 먹을 만 합니다. 국물 같은 게 따로 제공되지 않아 아쉬웠네요.
More테이크 아웃 전문점임.장점: 사람이 많지 않아 주문 즉시 테이크아웃 가능.단점: 가격대비 별루.솔직히 전복김밥은 한번쯤 먹어볼 만 한데.오징어 무침은 진짜 가격 오바다.단무지에 오징어 몇조각에 저 가격이라니.진짜... 오징어 손톱 사이즈 10개에 중국집 단무지 8장 짤라 고춧가루에 버무린 것.결론: 김밥만 먹어라.
More비와서 차에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오징어무침도 맛있네요~
More김밥에 오징어무침과 함께 먹으면 맛있네요^^젊은 사람이 많이 찾는지 연인으로 보이는 이들만 두커플...^^
More근처 골목에 공용주차장이 있습니다.작은 상점이지만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김밥집이지만 주먹밥, 컵밥, 죽 등도 판매합니다.가격이 비싼편이지만 내용물과 맛을 고려하면 이해가 됩니다.한번쯤 드셔보세요.
MoreIt is one of the branch but the taste is almost same as the main one. One ajumma cooked all the food so it took some time when theres line.
More10월 초에 갔는데 제주에서 먹은 간식(?)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첫끼로 먹어서 그런지 달걀도 포슬포슬하고 간이 세지 않아 오징어무침과 함께 먹기 좋았고 전복 주먹밥도 전복이 통으로 들어가서 나눠먹긴 힘들었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다만 근처에 앉아서 먹을만한곳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Take out만 가능했습니다!
More늘 점심 도시락으로 제주에 오면 구입하고 있다. 자극적이지 않고 맛도 좋다.
More오징어무침?? 아니고 단무지무침이라고 해야 맞을꺼같구요 그거없으면 목막히는 맛이구요 단무지 무침 서비스로 준거같이 생겼는데 5천원인가 주고 사서..엄청난 후회 하여튼 한번 먹어봤으니 앞으로 다시는 안먹을듯
More둘째날에 가서 사먹었는데 김밥에 있는 계란이 진짜 맛있는거같고 오징어반찬이랑 같이 먹는게 훨씬 맛있는거같애요 맛있어서 넷째날에도 사들고갔는데 전복밥보다는 김밥이 훨씬 나은거같애요
More맛있어요^^주차할 데는 없지만 잠깐 세워놓고 사오면 되요주문하면 튀기셔서 미리 주문해놓고 가시는게 더 좋을 것 같네요
More계란만 빼면 최고의 맛집...ㅎ계란 식감은 개인적으로 저랑 안맞았어요!
More제주도 온 김에 한끼정도 가볍게 먹고싶을 때 먹을만한 곳입니다굳이 김밥천국이나 충무김밥과 비교하지 마시고 관광지에 왔으니 바가지 작은걸로 한번 써준다 생각하면 마음이 편해요B.U.T.!!!아무리 마음을 넓게 먹어도 용서가 안 되는건 오징어무침입니다단무지 무침을 하는데 실수로 오징어를 빠뜨린 수준이에요그런걸 5.000원이나 받는건 초대형 바가지!!!만복이네 김밥-달달하고 폭신한 계란찜이 들어있어서 단무지무침이나 볶은김치랑 먹어야 덜 니글거려요통전복 주먹밥-만복이네 김밥보다 양념맛이 조금 더 강해서 밥맛 비교해보면 더 맛있어요전복컵밥-56년동안 본 전복 슬라이스 중에서 가장 얇은 두께를 자랑하는 전복이 제 향과 맛을 내진 못하지만, 대신 얼마전 몸값이 금값과 견줄만한 파 향이 부실한 전복의 몫을 대신해줍니다파 값이 떨어지면 열 좀 받을 듯~같이 먹은 친구는 명진전복의 전복솥밥보다 낫다고 해서 마음의 위안을 받네요 ㅎㅎㅎ
Moresoft and mild taste
아침에 간단히 먹고자 들려서 사먹었습니다!실내에서 식사할 공간 없이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서 근처 바닷가에서 먹었습니다!사서 먹으실 분들은 아침에 사와서 호텔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종류별로 시켜서 먹었는데 오징어무침이랑 다른 음식들이 조화롭게 맞아서 좋았습니다😁오징어무침은 생각지도 않다가 오징어무침 세부설명(오징어무침만 따로 사러 오신 분들이 있을 정도니까 한번 추천 해드립니다)보고 바로 구매했는데 정말 잘한 것 같아요ㅎㅎ가격은 테이크아웃 전문점인 것에 비해서는 약간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남자 3명이서 메뉴 1개씩하고 거기에 오징어무침 추가했는데 아침에 가볍게 먹기에 딱 적당했습니다.(배부를 정도는 아닙니다.)아침에 갑게 먹거나 야식으로 간단히 먹으면 딱 좋을 정도 입니다! 점심이나 저녁식사로는 1인당 1개로는 약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More본점이 아니지만...기성품 계란이 달고 맛없고...전복내장은 1도안느껴지는...돈 버리는 곳... 오징어 무침과 같이 먹고, 그렇게 먹어야하는 집이라면 애초에 충무김밥처럼 같이 팔아야지...여튼...소문만무성한곳
More아이들은 자극적이지않아 그냥 먹는데 아내는 한번은 먹겠는데 부번먹을 맛집은 아니라함.판매하는 오징어무침은 5,000원인데 쥐꼬리만큼 들어있던지라 편의점에서 비비고김치 구입~~아내 왈~~ 김치 때문에 먹을만하네~~ㅋㅋㅋ오징어무침의 합리적인 가격을 맞추지않으면 오래가긴 힘든 식당일듯...
More아침에 가면 사람도 적고, 대기도 얼마되지 않아서 좋습니다.7시부터 열기때문에 아침식사용으로 좋습니다.오징어 무침 강추입니다.
More기대없이 먹었는데 맛났어요! 고소한 밥과 계란이 어우러져서 더 고소하고 부드럽더라구요. 그리고 오징어 무침과 그 슴슴한 맛이 잘 어울려요.
More김밥과 오징어무침 같이 먹으면 JMT!김밥이 6500원이라 가격이 사악하지만꼭 한번 먹어볼만한 맛이었어요♡개인적으로 주먹밥보단 김밥이 훨 맛있었어요~계란지단의 탄력있는 식감과 밥알에서 느껴지는 전복내음에 중독되는맛!
More김밥6천원.. 전복김밥이 너무 유명해서 드디어 가봤는데 저 중간에 전복이 아니라 계란노른자라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밋밋 참기름꼬소 심심한 맛.오징어무침(오징어보다 단무지무침이라 표현해야할듯.)이랑 먹어야 심심한맛을 그나마 달래서 먹을 수 있음.전복 내장이랑 섞은 밥이라서 무조건 맛있지만대기 엉첨 하고 기다려서 먹을맛 아니라구 말하고프네여 애기들도 좋아할맛
More전복김밥과 전복컵밥 두개 먹어봤습니다. 3분 거리에 있는 새우리 식당에서도 김밥과 컵밥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김밥의 경우 김만복이 맛있었고, 컵밥의 경우에도 김만복이 약간 더 맛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신게 기억에 남습니다. 특히 비가 오는날에 방문했었는데, 옆에 과일집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게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참고로 김밥을 먹은 후 입에 맛이 오래 남아있어 저의 경우에는 불편하였으니, 물을 많이 드시길 추천드립니다.사진은 새우리김밥과 같이 찍혀있으니 참고하세요.
More김밥은 경험삼아 먹어볼만 함, 근데 무슨 전복해물탕면?그냥 나가사기짬뽕에 매운고추 좀 넣고전복 슬라이스 작은거 두개 조개 서너알 넣고 9천원국물은 밍밍하고 면은 감자면인데 불어터짐.오징어단무지 그냥 분식집 단무지같은거에 오징어 몇개 썰어넣고 4500원?네명 가서 라면 4개 김밥 3개 오징어무침 4개 총 7만7천원어치 먹고 쓰는 리뷰입니다.진짜 대식가에 잘먹는사람들 가서 말도안되는 가성비에 욕을 한바가지를 하다 왓네요.가서 드실거면 김밥만 드세요
MoreDelicious. You must add squid muchim.
Good to only travelers.
맛은 좋죠..그런데 비쌉니다.계란말이 구워낸 솜씨도 좋고 밥도 간과 해물 감칠맛이 적당히 배여 괜찮습니다.여행 왔는데 그래도 먹지 뭐 심리를 제대로 찌르는 상술 마스터,창렬김밥의 대명사 충무김밥을 압도하는 만복김밥 되겠습니다.
More전복내장으로 밥을 비벼 계란하나 넣고 싼 김밥입니다 6500원 전복은 안들었구요5500원이나하는 오징어무침은 정말 조금이고 오징어보단 무가4/3이었고심지어 맛도 없었습니다여행에 들뜬 기분으로 드신분은 잘 모를 수 있겠지만 오징어무침은 개선의 여지가 심각합니다
More테이크아웃 후 경치좋은 곳에서 먹었어요. 삼삼한맛의 김밥입니다. 전복김밥은 아니고 그냥 계란김밥 같네요. 나쁘지는 않은데 가격에 비해 굳이 갈만한 이유가 ..?없는 것 같네요. 심심해서 컵라면 땡기는 맛이에요.
MoreQuick service.
본점이 화요일은 휴점이라 찾아 왔어요. 따뜻하고 맛이 더 진해요. 맛 납니다. 줄서는게 이해 됩니다. 전복 내장에 비벼고 계란이 들어가서 맛 납니다.
MoreTake out only. A bit pricy but worth try. Tastes good. Abalones!!
브레이크타임이 언제부터 생겼는지 두 지점 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었음 .. 깊은분노가시기 전에 전화해보고 가는게 좋을듯기다려서 주문하는데 직원분들 효율이 너무 떨어져서 한번 더 분노.. (영혼도 없고, 느릿느릿)맛은 나쁘지 않으나 기다리다가 성격버릴지도 모름본점은 주차하기 구림
More전복으로 유명한 제주김만복의 동문시장점.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내부에는 먹을 공간이 없습니다. 건너편의 CU 제주북성로점에서 음료수나 반찬을 사고 테이블을 빌리는게 다들 쓰는 방식 같네요. 쓰레기는 다시 가져다주면 받아주셔서 좋았습니다.김밥(6,500원): 간장밥에 포근한 달걀 지단. 크기가 커서 9점 다 먹으면 볼륨감이 있네요.전복컵밥(7,500원): 버터간장밥에 전복 고명 몇 점. 버터간장밥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만한 무난한 식감입니다.
More그냥김밥보다 맛있는듯 통전복컵밥도 나름 괜찮음1번정도는 먹어봐도 될듯
MoreAddress changed. No longer here.
좀 비쌉니다. 고소하고 맛은 있어요. 솔직히 오징어무침은 그냥 그랬어요 같이 곁들여 먹기엔 좋아요.간장새우도 나쁘지않구요.김밥보단 주먹밥이 더 맛있어요.
MoreSevice was very unfriendly and inefficient.
20대, 블로그, 맛집ㅡ 3단 콤보는 3~40대에게 맛있다는 평을 듣기 어렵다는 점. 오징어 무침 1800원에 파셔도 될 듯. 4,500원이라뇨.
More오후5시경, 판매하는건 오직 한종류뿐. 선택의 여지는 없었다. 계급장떼고 오직 맛으로만 비교하는 김밥맛은 겨우 별셋이다. 하지만 가격 5,500원이라는 조건을 붙이면, 별하나도 아깝다.전복은 어디에? 또한 전복맛은 어디에? 국적없는 일본맛을 흉내낸듯한 단맛만 나는 계란말이, 전체적으로 간이 맞지않아 싱거운 밥맛, 터무니없이 많이 뿌려놓은 깨...등, 앞서 많은분들이 리뷰한것과 같이 나역시 비추다. 이건 일부러 시간들여서 이곳을 가는것 자체가 시간낭비/열정낭비이다. 단 한번도 아깝다.
More두번째 방문하는 제주 김만복 김밥집. 제주도민들은 정작 잘안간다는.. ㅋㅋ경험 한번 해보기 딱이라는 그 곳. 하지만 개인적인 입맛에 넘나 맛있기에ㅠㅠ 전복주먹밥보다 김만복 김밥이 더 맛있음!전복주먹밥이야말로 경험해보면 좋을 맛ㅎㅎ만복김밥은 일본계란초밥처럼 계란지단이 옴청 푸딩같다. 칼칼한 오징어무침?이랑 꼭 같이 먹어야함! 원래 메뉴 구성에 없었던 반찬인데 , 손님들 피드백을 들으며 (계속 먹다보면 심심하거나 & 늬~~끼~~하다는 불만을 잠재우기위해만들었다공... 그 이유를 알 것 같다ㅎㅎ확실히 같이 먹으면 맛있다ㅎㅎ 난 다음에 제주도 와도 또 올 것 같다.
More아쉽게도 컵밥이랑 오징어무침밖에 못목어 봤지만...진짜 맛있었어요곧 서울에도 입성하기를 간절히 바라는 바에요
More줄서서 먹는 맛 치고는 제입맛엔 안맞았어요.전복김밥을 먹을바엔 주먹밥을 드세요!밥은 기본 전복밥을 베이스로 해서 약간씩 양념을 다르게 해서 맛이다른데 주먹밥을 시키시면 김밥보다 밥양은 적어도 전복이 하나 통째로 나와서 가격대비 괜찮습니당! 컵밥은 파향이 좋아요!무조건 포장판매여서 들고다니면서 드셔야해요!김밥사이에 있는 계란은 달달해서 김치가 절실히 생각난답니다ㅠ구매하실때 음료를 꼭 같이주문하세요..!!
MoreIt closes at 12:00 so it was nice for those people who arrive jeju late at night and wish to grab something fast to eat on their way to the hotel! The food was also very tasty!!!!!!!
MoreCupbab was the best.
제주 김만복으로 간판이름이 바꼈네요~전복컵밥에 오징어무침 같이 비벼먹어도 맛있어요~오징어무침이 느끼함을잡아주어 더 많이 먹게되네요~김밥속 계란은 일식초밥의 계란처럼 폭식하니 맛있어요^^
More